식음 산업 CIP 청소 지식 개요!

May 10, 2019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식음 산업 CIP 청소 지식 개요!

식음 산업 CIP 청소 지식 개요!

 

세제를 위한 7개의 기본적인 선택 원리

 

(1)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높 효율성 청소;

 

(2) 가구 세제의 사용은 그것의 불분명한 구성, 질 및 미생물 때문에 추천되지 않습니다;

 

(3) 간단한 구성 및 결의가 굳은 구성요소 내용이 있는 세제 선정;

 

(4) 검사하게 쉬운;

 

(5) 좋은 안정성, 낮은 독성 및 안전 사용;

 

(6) 장비 환경 물자를 가진 겸용성;

 

(7) 비용은 더 낮습니다.

 

알칼리성 씻기는 1%에서 2%의 농도에 보통 신랄한 씻기는 온화하고, 낮은 농도 산성 해결책을 이용하는 그러나, 공식화됩니다.

 

청소 압력

 

  정상적인 상황에서, 저압 (0.5 이하 MPa) 스프레이 캔 대회 청소 필요조건. , 그리고 청소가 적시어서 청정제의 적시고기, 수평 기류 주로 달성되기 때문에, 기계적인 충격에 의하여 보다는 오히려.

 

청소 공 조정

 

  청소 공의 기능은 장치의 모든 부속에 세척액 및 헹구는 액체를 살포하기 위한 것이고, 살포한 세척액 및 떨어지는 세척액에 의해 모아진 액체 영화는 전체 표면을 적시고 화학 청소 효력을 생성합니다. 청소 공은 적당한 위치에 개구부를 막기 위하여 가공 액체가 청소 공의 내부에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하여 설치되어야 합니다. 대청소 공의 효과적인 적용 지역은 각 청소 공의 단면적 1~1.5 m2입니다. 전형적인 청소 공 명세는 교류 3~5 m3 /h의 압력 다름 ΔP 당입니다 0.17 MPa 입니다.

 

관 연결

 

  관 연결의 이상적인 국가는 모든 용접을 이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관 임명은 (최소한 1%, 더 나은 보통 2%), 관에 있는 액체의 자체 방전을 승진시킬 수 있는, 되도록 큰 해야 하고 액체가 청소될 표면을 접촉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거품의 대형을 방지합니다.

 

CIP 청소 효력은 뒤에 오는 표준에 부합해야 합니다:

 

아니다. 품목 표준
1 냄새 신선한, 냄새 없음, 특별한 대우 특별한 단계를 위한 경미한 냄새 및 완성품의 질 안전에 영향을 미치기 없이 허용.
2 시각 청소 표면은 밝거나, 물, 영화, 먼지 다른 사람입니다; 물이 표면에서 흐를 때, 물의 자취에는 너무 많은 하자가 있습니다
3 건강 당신의 손가락을 가진 표면을 만질 때, 기름기 많고 거친 감각이 없습니다; 표면은 얼룩과 변색의 유무에 관계없이 아주 새로운 백지 수건으로 반복적으로, 닦입니다.
4 생산 능력 가공하는 CIP 후에, 장비의 생산 공정 능력은 현저하게 변화했습니다.
5 미생물 건강 지시자의 미생물학 지시자는 관련된 요구에 응합니다; 그들은 제품의 다른 건강 지시자의 개선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