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믿을 수 있는 당신의 손을 항상 입니다 당신 주십시오!

July 2, 2019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저에게 믿을 수 있는 당신의 손을 항상 입니다 당신 주십시오!

저에게 믿을 수 있는 당신의 손을 항상 입니다 당신 주십시오!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관광 사업 일 긴장을 감소시키고 직원을 위한 열정에 행복한 일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활동이 ‘믿을 수 있는 기계장치에 의하여’ 보전되었습니다.

 

이 활동의 주요 목적은 직원의 여가 시간을 더 다채로운 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더 중요합니다 팀웍을 개량하고는 것은 단체 정신을 강화하는 것은.

 

이 시즌은 정확하게 봄과 여름의 끝입니다. 아침에서는, 믿을 수 있는 팀은 국부적으로 특성을 가진 성과를 봤습니다,

또한 몇몇 전시실을 방문했습니다: 염광 전시실, Taoist 문화 전시실 등.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저에게 믿을 수 있는 당신의 손을 항상 입니다 당신 주십시오!  0

산 및 평야는 연약한 녹색을 만지기 위하여 눕고 녹색, 녹색 양탄자 같이 밖으로 퍼지는 잔디의 가득 차있습니다, 시켰습니다 저희를 싶지 않 수가 없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저에게 믿을 수 있는 당신의 손을 항상 입니다 당신 주십시오!  1

이 사건에서 열린 사진 경쟁은 모두가 놀이에 있는 아름다움의 순간을 붙잡고, 그들의 미소를 조경에 있는 넣어두고, 직원 사이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협력을 강화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저에게 믿을 수 있는 당신의 손을 항상 입니다 당신 주십시오!  2

 

믿을 수 있는’ 회사는 높은 팀 동쪽으로 향하게 한 정신을 가진 팀입니다. 각 일원은 뿐만 아니라 높은 사기가 있고, 또한 강한 일 이니셔티브가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팀은 공동 의식, 공통 값, 단일성이 있고 친교는, 양쪽 자발적으로 그들의 자신의 정보, 팀에 공헌하는 지혜를 둬, 포괄적으로 발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팀이 허용하.

 

장자강 시 믿을 수 있는 기계장치 Co., 주식 회사는 10 년간 설치되었습니다. 수 년에 걸쳐, 우리의 기계의 둘 다 질과 서비스는 우리의 고객에 의해 환호되었습니다. 우리는 좋은 팀이 있기 때문에, 이들 전부! 우리는 어떤 장비든지 준비하기 위하여 열심히 일합니다: 물/주스는/음료 충전물 기계, 물처리 시스템, 애완 동물 병 부는 기계, 포장 기계를 탄화시켰습니다. 제일 질 물/주스는/음료를 탄화시켰습니다 생산 라인이 당신의 제일 선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