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 인쇄의 개인화되는

June 21, 2019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포장 & 인쇄의 개인화되는

포장 & 인쇄의 개인화되는

 

음료 포장 디자인이 더 깊은 수준에 소비자와 감명을 주고, 고무시키고 공진해야 한다는 것을, 톰 Egan는 북아메리카 포장 기술 협회 (PMMI)의 부통령 썼습니다.

 

갈증은 제일 중요한 이유 소비자 구매 음료일지도 모릅니다, 그는 썼습니다, 그러나 구입의 때에 그것 결정합니다 거래를 포장할지도 모릅니다. 고객을 체포하기 위하여는, 음료 제조자의 성장수에는 있습니다 어느 정도 개인적인 공명이 그것의 포장을 이용하기 위하여 보고 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포장 & 인쇄의 개인화되는  0

 

향수 상표

 

소비자는 그(것)들에 친밀하거나, 향수에 만지는 음료를 선택하는 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코카콜라 회사의 “몫 코카콜라” 캠페인은 포장 원본에 그(것)들을 직접 불러서 소비자를 끄는 방법을 창조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포장 & 인쇄의 개인화되는  1

 

코카콜라는 탄산 음료 산업에서 확고하게 오랫동안 설치되고, 이 캠페인은 고객 충절을 강화하고 상표의 주위에 감각을 창조했습니다.

 

그런 큰 상표를 위해 조차, 그런 다양한 상표를 창조하는 것은 작은 공적이 없습니다. 캠페인의 성공에 공헌되는 점점 정교한 인쇄 기술.

 

상표 & 좁은 웹에 따르면, 250의 다른 이름을 제한하는 다른 상표를 인쇄하기 위하여, 코카콜라는 상표와 포장 일을 끝마치기 위하여 HP 남빛 디지털 방식으로 인쇄 기술로 갖춰진 인쇄 기계를 조정하기 위하여 변환기 회사 찾아냈습니다. 이 기술의 성숙한 신청은 작은 배치에 있는 온갖 이름 상표를 일으키고 고품질의 인쇄 수준을 지키게 가능하게 합니다.

 

포장 & 인쇄 매체 잡지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많은 언어에 있는 이름의 수천을 창조해 변환기 회사와 인쇄 기계 회사를 가진 그것의 국제 협력을 세웠습니다. 인쇄 기계의 다른 유형에 동일한 “코크 빨간” 광도 연출을 달성하기, 주의깊은 색깔 일치는 인쇄의 초기 단계에서 근본적입니다.

 

포장은 건강과 생태학적인 보호 주의해야 합니다

 

개인화는 판매에 유일한 열쇠가 아닙니다.

 

건강하고 환경 친절한 생활양식에 치열한 소비자를 위해, 더 강한 환경 친절한 성과를 가진 제품은 확실히 매력적입니다. 그 결과로, 잘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음료 제조자의 성장수는 재상할 수 있는 깡통 또는 병에 있는 더 작은 크기 및 몇몇 열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포장 & 인쇄의 개인화되는  2

 

청결한 레테르를 붙이기의 이 시대에서는, 소비자는 건강에 좀더 주의를 지불합니다, 그래서 자연, 비부가적인 음료를 찾기 위하여 경사되어 입니다. 자연 소비자와 건강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는, 제조자와 가공업자는 더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과일 주스와 같은 유기 자연적인 비 균질 음료는 선반에 한동안 있을 때 층리와 강수에 수그립니다. 고객의 싫증을, 한편으로는 피하기 위하여는, 상표는 병의 내용을 숨기는 포장을 강화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제조자는 섞는 장비를 추가하거나 재산 여러가지 자연적인 음료를 취급하기 위하여 채우는 장비를 조정하는 생산 라인에 약간 향상시켜야 합니다.

 

음료 제조자는 친절한 식물성 유성 잉크 물 근거한 잉크와 같은 녹색 제품을 생성하기 위하여 물자를 환경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잉크에는 급속한 건조, 개량한 인쇄 질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방출 극소화하기의 이점이 있습니다.

 

혁신은 더 돌파하고 개발하는 기업을 위한 유일한 방법 입니다. 설비 제조업자는 또한 끊임없이 가장 적합한 제품 측의 요구에 응하기 위하여 장비를 만들기 위하여 향상하고 있습니다. 설비 제조업자는 또한 가장 적당한 제품 측의 요구에 응하기 위하여 장비를 생성하는 시간을 와 보조를 맞추어야 합니다.